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플러스 무료체험?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총정리!

by 1인가구 홀라 2021. 11. 15.

디즈니에서 출시한 온라인 스트리밍 OTT 서비스 디즈니플러스! 디즈니/마블 덕후는 물론, 온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넷플릭스에 비하면 요금제도 저렴하고,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숫자도 매우 다양하거든요.

 

웬만한 모든 작품에 한국어 더빙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도 특징이며, DVD를 구매하지 않으면 보기 힘든 NG 장면 모음, 인터뷰, 비하인드씬같은 부가영상까지 폭넓게 제공하고 있어 쏠쏠한 재미가 있어요.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동시 접속 여부, 무료체험 정보, 추천 콘텐츠를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정리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동시접속 가능?

월간
9,900원
연간
99,000원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월간 9,900원 혹은 연간 99,000원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연 결제를 하면 한 달에 8,250원꼴로 보는 셈이니 평소 디즈니 작품을 좋아한다면 연간 요금제를 활용할 것을 추천해요. 특정 영화를 3개월 더 빨리 볼 수 있는 ‘프리미어 액세스’ 요금제는 한국에선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디즈니플러스 동시 접속 몇 명까지?

한 아이디로 최대 4개 기기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하며, 프로필은 7개까지 설정 가능!

 

 

Disney+ | Stream Disney, Marvel, Pixar, Star Wars, National Geographic, and more

Disney+ is the exclusive home for your favourite movies and TV shows from Disney, Pixar, Marvel, Star Wars, and National Geographic. Start streaming today.

www.disneyplus.com

 

 

 


KT

디즈니플러스 무료체험

너무 유명해서 그런지, 디즈니플러스는 무료 체험이나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지 않아요. 다만, KT 이용객이라면 12월 말까지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카드 포인트 몰에서 1개월 구독 시 1개월 무료 이벤트(한정)를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3/6개월 구독도 구매할 수 있어요. 물론 포인트로 구매하면 무료!

 

 

진행중인 이벤트 | KT

이전 다음 목록

m.kt.com

 

 

 


디즈니플러스 완다비전

디즈니플러스 추천 콘텐츠

완다비전 완다 막시모프와 비전이 전업주부/직장인이 되어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시트콤 느낌의 드라마
팔콘 앤 윈터솔져 캡틴 아메리카가 은퇴한 뒤 방패를 받은 팔콘과 과거로 힘들어하는 윈터 솔져의 이야기
로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로키가 시공간을 초월하여 다양한 일을 벌이는 이야기
What if…? 마블 코믹스를 중점으로 재미있는 가설을 내세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타워즈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스타워즈 시리즈를 이참에 정주행해보자. 스타워즈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드라마 ‘더 만달로리안’ 도 꼭 볼 것!
심슨 가족 주말에 몰아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꿀잼 애니메이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