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체험 종료!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해지 방법까지

by 1인가구 홀라 2021. 10. 13.

넷플릭스가 제공하던 30일 무료 체험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종료되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가입할 사람은 다 가입했다고 생각한 모양인데.. 맞는 것 같아서 반박 불가.. 이제는 가입 시 요금을 지불해야 하니, 아직 가입 안 했다면 집중! 넷플릭스 요금제와 해지방법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해지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 요금 9,500원 12,000원 14,500원
영상 화질 좋음 매우 좋음 가장 좋음
해상도 480p 1080p 4K+HDR
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시청 가능 가능 가능
동시 접속 인원 1명 2명 4명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별 차이

넷플릭스 요금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화질 동시 접속 인원입니다.

휴대폰으로만 넷플릭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480p 해상도라도 크게 나쁘지 않겠지만, 스탠다드 요금을 2인이 나누면 월 6,000원인 셈이 되고, 프리미엄 요금을 4명이 나누면 월 3,625원이 되는 셈! 이왕이면 친한 친구·가족과 함께 스탠다드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할 것을 추천해요.

스탠다드 요금제를 이용하면 75인치 이하의 TV에선 만족스러운 화질이 나와요.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모바일 화면

넷플릭스 해지방법

계정 메뉴 중 ‘내 스트리밍 멤버십 해지’ 버튼 클릭하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하면 지불한 달 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되니 기억 났을 때 미리 해지해두는 것이 좋겠죠? 환불은 불가능하지만 약정이나 수수료는 전혀 없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

 

 

 

 

Netflix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