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tv+ 안드로이드 돼? 가입 방법, 요금제 가격, 추천 작품까지!

by 1인가구 홀라 2021. 12. 15.

애플의 OTT 서비스 애플TV +가 11월 4일부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볼만한 컨텐츠들이 꽤나 많고 가격도 저렴해 한국 서비스 실시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매니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애플TV+ 가입 방법, 요금제, 추천프로그램을 간단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Apple TV+

Apple TV+에는 평단의 찬사를 받은 Apple Original 시리즈와 영화가 가득합니다. 기기를 넘나들며 Apple TV 앱으로 시청하세요.

www.apple.com

 

 

애플TV 가격 총정리

애플tv + 가입방법

애플TV + 앱을 깔고 로그인 하면 끝! 아이폰, 아이패드같은 애플 제품이 아니더라도 일부 스마트TV와 플레이 스테이션4·5 같은 게임 콘솔이 있다면 애플TV+앱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하게 가입 가능해요.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나 윈도우 PC의 경우 전용 앱은 없지만 애플TV + 공식사이트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모두 Apple Original입니다.

tv.apple.com

 

 

 

애플TV + 요금제 가격

애플TV +는 월 6,50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고 있어요. 평소 애플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면 애플TV +를 따로 구독하는 것 보다 애플원 통합 구독서비스인 애플원을 신청하는 것이 합리적이며, 애플 제품 신규 구매시 애플TV+ 3개월 이용권을 주고 있으니 이도 잘 활용하시길! SK브로드밴드 가입자라면 셋톱박스인 애플티비 4K를 장만하는 것도 좋겠네요. 물론 역시 월마다 6,500원의 요금이 발생하니 참고해야 합니다.

 

명칭
설명
가격
애플TV +
넷플릭스, 왓챠 같은 OTT서비스
월 6,500원
애플TV
스마트 미디어 플레이어 (=셋톱박스)
4K 기준 23만 9,000원
월 6,500원
애플 원
애플TV+, 애플뮤직, 아이클라우드+ 등
애플의 구독 서비스를 모두
이용케 하는 통합 구독서비스
개인 요금제 월 14,900원
가족 요금제 월 20,900원

 

 


애플TV + 추천 컨텐츠

테드 래소

코미디, 시즌1 10부작

본래 미식축구 코치였던 테드 래소가 영국 축구팀 코치로 발탁되어 이런저런 힘든 일을 겪는 코미디 시리즈입니다. SNL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제이슨 서디키스가 주연을 맡았어요.

 

 

'테드 래소' - Ted Lasso | Apple TV+

미국 미식축구 코치 테드 래소. 축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그는 영국 축구팀 코치로 발탁되며 런던으로 떠난다. 하지만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한데… 그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투지, 그리고 비

tv.apple.com

 

 

   

파운데이션

SF 스페이스오페라, 시즌1 10부작

아이작 아시모프의 SF소설 파운데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1, 2화의 제작비에 무려 1000억달러가 투자되었다고 하는데요. 스타워즈, 스타트렉, 듄 같은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해요!

 

 

'파운데이션' - Foundation | Apple TV+

아이작 아시모프의 소설 원작. '파운데이션' - Foundation은 은하 제국의 멸망이 다가오자, 인류를 구하고 문명을 재건하기 위해 나선 망명자들의 장대한 여정을 그린다.

tv.apple.com

 

 

  

씨 어둠의 나날

SF 판타지, 시즌2 16부작

인류가 멸망한 먼 미래, 살아남은 인류는 모두 시각을 잃어버립니다. 그러던 어느날 시각을 가진 쌍둥이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왕좌의 게임으로 익숙한 제이슨 모모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해요.

 

 

'어둠의 나날' - See | Apple TV+

먼 미래, 살아남은 인류는 시력을 잃었다. 그렇게 시력이 전설적인 능력으로 여겨지던 어느 날, 시력이 있는 쌍둥이가 태어난다. 아버지 역의 제이슨 모모아는 쌍둥이를 해치려는 위협적인 여왕

tv.apple.com

 

 

 

인베이션

SF, 시즌1 10부작

외계인의 침공으로 큰 혼란에 빠진 지구를 배경으로, 다섯 명의 평범한 사람들이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인베이션' - Invasion | Apple TV+

갑작스런 외계인의 침공으로 생존을 위협받는 인류. 일상은 사라졌고 세상은 혼란에 빠졌다. 각자가 처한 믿을 수 없는 현실을 극복하려는 다섯 명의 평범한 사람들. 시시각각 발생하는 위기 상

tv.apple.com

 

 

  

Dr. 브레인

SF 스릴러, 시즌1

6부작 뇌과학자 고세원(이선균)이 가족에게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죽은 자의 뇌에 접속해 단서를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데요. 애플TV + 최초 한국 드라마로, 개인적으로 소재가 너무 흥미로워서 에디터의 기대작이기도 하다는 TMI 투척..

 

 

Dr.브레인 | Apple TV+

김지운 감독의 첫 번째 시리즈. 천재 뇌과학자 세원(이선균)은 가족에게 일어난 비극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는 죽은 자의 뇌에 접속해서 그들의 기억 속 단서를

tv.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