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옮기기, 데이터 한 방에 전송! 아이클라우드 없어도 됨

by 1인가구 홀라 2022. 8. 8.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데이터를 이동하는 방법을 다뤘는데, 이보다 더 쉬운 아이폰에서 아이폰 데이터 옮기는 방법은 다루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정말 정말 쉬운..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하지 않는 분들도 할 수 있는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아이폰에서 아이폰 데이터 이동 방법 알려드릴게요.

 

 

진짜 쉬운 아이폰 갤럭시 이동! 사진, 데이터 옮기는 방법

결국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환승하였다는 그런 안타까운 결말은 뒤로하고,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수많은 사진들을 어떻게 갤럭시로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지 않을까? 직접 해보

holaa.kr

 

 

 

새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

Youtube 'Apple 대한민국'

새 아이폰과 이전 아이폰을 모두 전원에 연결하고, 가까이에 두세요. 이전 아이폰에 '새로운 iPhone 설정' 화면이 뜨면 계속을 누르세요.

  

Youtube 'Apple 대한민국'

새 아이폰에 파란 애니메이션이 나타나면 이전 아이폰으로 스캔합니다. 그리고 새 아이폰에 이전 아이폰의 암호를 입력하세요. 이후에는 나타나는 메시지를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Youtube 'Apple 대한민국'

사용자 데이터 전송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만약 iCloud를 사용한다면 'iCloud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하고,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iPhone에서 전송'을 선택합니다.

 

'iCloud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할 시 새 아이폰을 더 빨리 사용할 수 있지만, 인터넷 환경에 따라 데이터가 천천히 다운로드 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에디터 촬영 사진

5~10분이라던 전송시간과 다르게, 꽤나 긴 시간을 대기해야 한다는 점만 빼면 매우 간단하고 쉬운 작업입니다! 전송을 마치고 나면 이전 아이폰을 초기화하여 반납할 수 있겠죠?

   

에디터 촬영 사진

사진으로 이해하기 어렵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