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팁] 1인 가구 생활 가이드

꽃 정기구독 4곳 추천! 텁텁한 내방을 산뜻하게

by 1인가구 홀라 2023. 7. 27.

록달록 예쁜 색감이 집안을 환하게 밝혀 주고, 짧게 봐도 오래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 삭막한 집안에 꽃 한 송이만 놔둬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데요. 하지만, 꽃집가서 사자니 바쁘고 가격이 부담스럽죠. 그래서 오늘은 편하게 꽃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꽃을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니…! 여름이 한창인 요즘 같은 날씨에 인테리어에 작은 변화를 주고 싶다면 아래에서 소개하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 기분은 장미야^^
꽃 정기구독 서비스 4곳

사진 출처: 꾸까 홈페이지

1. 꾸까 (KUKKA)

2014년 1월 처음 론칭된 꽃 정기 구독 서비스 '꾸까(KUKKA)'는 핀란드어로 꽃을 의미해요. 일상에서 꽃을 자연스럽게 즐기는 핀란드의 라이프 문화처럼, 우리나라에서도 일상 속 꽃 문화를 알리자는 브랜드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꾸까의 정기구독 서비스는 꽃다발 라인과 파머스 믹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꽃다발 구독은 월 1회 기준 [M사이즈  30,900원], [L사이즈 40,900원), [XL사이즈 50,900원] 3가지의 사이즈로 구성, 파머스믹스는 월 1회 기준 [S사이즈 17,900원), [M사이즈 26,900원]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독 서비스 외 꽃 선물, 취미 클래스와 원데이 클래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랄게요!

*구독 주기와 기간에 따라 결제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꾸까 꽃 정기구독 신청하기!
   
   

 

사진 출처: 플로라노 홈페이지

2. 플로라노

플로라노는 그 계절에 가장 예쁜 S급 제철 생화를 매번 새로운 디자인으로 꽃을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꽃들에게 어울릴 화병 추천과 더불어, 관리의 어려움이 있을 시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친절히 알려준다고 하니 똥손이여도 걱정 없습니다!

플로라노의 꽃 정기구독은 월 1회 기준으로 [S사이즈 19,900원], [M사이즈 27.900원], [L사이즈 39,900원], [XL사이즈 6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사진 출처: 플로라노 홈페이지

만약 꽃을 좀 더 이용하고 싶다면 구독 주기를 변경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S사이즈는 5~6종류(5~8대), M사이즈는 6~8종류(8~10대), L사이즈는 7~10종류(10~15대), XL사이즈는 색다른 감성의 풍성한 디자인으로 꽃들이 꾸며져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겠죠?
 
   
▶ 플로라노 정기 구독하기

   

 

사진 출처: 플립 플라워 홈페이지

3. 플립플라워

플립플라워는 화훼산업 유통과정 기술적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정기 구독자가 늘어날 때마다 청각 장애 플로리스트를 양성하고 채용하는 소셜벤처기업으로 자리 잡은 꽃 정기구독 브랜드입니다. 계절마다 예쁜 꽃을 고르고 180일 이내 생분해되는 친환경 포장지를 사용함은 물론, 무코팅 상자를 이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것이 엿보여요.

 

 

사진 출처: 플립 플라워 홈페이지

꽃 정기구독 이용시 [꽃다발+생화보존액+꽃말카드+감사증+엽서받침]이 옵니다. 사이즈 별 가격은 [S사이즈 16,900원], [M사이즈 23,900원], [L사이즈 33,900원]으로 정기 구독 시 매회 1,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기간별 할인(선결제)으로 6개월 이용 시 최대 7% 할인(S사이즈 기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 주기는 2주에 1회, 4주에 1회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나를 위한 힐링 꽃을 꾸준히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사회적 기업 플립플라워의 정기 구독 할인을 받아 이용해보는 건 어떠세요?

  
▶ 플립플라워 정기 구독하기

 

 

사진 출처: 꽃아당 홈페이지

4. 꽃아당

청각장애인을 대상으로 플로리스트로서 활동을 할 수 있게 도움과 자립을 지원해 주는 의미 있는 꽃 구독 기업인 ‘꽃아당’을 소개 드려요. 앞서 소개 드린 기업과 같이 청각장애인을 양성, 채용하고 있는 곳으로 정기 후원자(꽃 구독자)의 후원금으로 청각장애인의 플로리스트 직업 교육 등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꽃아당 홈페이지

장애인과 비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활동과 정기구독자 300명 당 1명의 정규 플로리스트를 채용 & 창업을 지원하는 꽃아당! 꽃 구독 시 구성품은 [꽃다발+상자+영양제+안내서+물주머니+보안포장지] 와 첫 구독 시에는 감사카드 받침대, 꽃병, 꽃가위를 준다고 해요. 

정기 후원(꽃 정기 구독)은 3만 원으로 2주마다 새로운 꽃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예쁜 꽃도 받아보고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각 장애인분들의 후원도 가능한 꽃아당, 지금부터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 구독과 후원을 동시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