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팁] 1인 가구 생활 가이드

편의점 폐기물 사면, 환경도 나도 멍이득! 편의점 할인 받는 법

by 1인가구 홀라 2022. 2. 17.

혼자 사는 사람이라면 친한 친구가 될 수밖에 없는 집 앞 편의점! 집 근처에는 GS25부터 세븐일레븐, CU 등 편의점이 꼭 한 군데는 존재하죠. 요즘 편의점에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음식 또는 생필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가깝다고 가서 이것저것 구매하기에는 여전히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에요.

 

헤헷 개이득!

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마침 편의점 포기 못한다는 1인가구를 위한 편의점 마감할인서비스가 하나 둘 떠오르고 있답니다. 마감 시간이 지나면 버려지는 편의점 폐기물을 소비자는 저렴하게 구매하고, 편의점은 버리지 않고 판매하고! 그러면 쓰레기 처리 비용도 경감이 되면서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이 혜자스러운 서비스, 소개합니다!

 

 

 

 


편의점 할인 받는 법, 마감 할인 판매

편의점 외에 다양한 매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1. 세븐일레븐 할인

세븐일레븐의 마감할인서비스는 바로 '라스트오더' 서비스입니다. '라스트오더'라는 앱에서 도시락이나 삼각김밥, 유제품 등 5,000여 품목을 최대 7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어요. 실제로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도입하고 나서의 매출이 25% 이상 증가했다고 해요.

 

현재는 점포방문수령만 가능하지만 조만간 배달 서비스까지 선보인다고! 전국 1만여 점포에서 운영되고 있으니 우리 집 앞 세븐일레븐도 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 CU 할인

CU 편의점 또한 '라스트오더' 앱을 통해 마감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기사에 따르면 CU는 '그린세이브' 서비스를 앱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고 했으나, 홀라는 그린세이브 앱이 도대체 어디 있는 건지 알 수가 없어서! 아무래도 '라스트 오더' 앱만 다운로드하면 될 것 같죠?

 

 

 

 

당근마켓 GS25 마감할인판매 화면

3. GS25 할인

GS25는 당근마켓을 통해 'GS마감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특정 메뉴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서, 당근마켓 앱 내 검색창에 'GS마감할인'을 검색하면 내 위치 주변의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주문하면 QR코드를 받는데요. 이걸 매장에 가서 보여주고 계산하면 돼요.

 

담배나 주류를 제외한 음식, 생필품이 모두 최대 60% 할인율로 판매되고 있답니다!

 

 

 

 

댓글